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설 연휴 우리동네 마트 · 백화점 휴일 알려드립니다

설 연휴 우리동네 마트 · 백화점 휴일 알려드립니다
설 연휴 기간 백화점은 대부분 설 당일을 포함해 이틀씩 휴점합니다.

대형마트는 대부분 연휴 기간 영업을 계속합니다.

다만 매장별로 쉬는 날이 다른 만큼 사전에 이용하고자 하는 점포의 휴점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점포는 대부분 31일과 설 당일인 2월 1일에 휴점합니다.

분당점과 대구점, 마산점은 2월 1∼2일에 쉽니다.

롯데아울렛은 설 당일 모두 문을 닫고, 롯데몰은 설 당일 휴점하는 산본점을 제외하고는 연휴 기간 내내 운영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점포 중 본점과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은 설 당일인 다음 달 1일과 2일 휴점하며 하남점은 2월 1일에만 문을 닫습니다.

강남점 등 10개 점포는 설 전날인 31일과 설 당일인 2월 1일 휴점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설 연휴 점포별로 이틀씩 문을 닫습니다.

무역센터점과 더현대서울, 판교점, 목동점 등 10개 점포는 31일과 2월 1일에 쉬고, 압구정본점과 신촌점 등 6개 점포는 2월 1∼2일 문을 닫습니다.

현대아울렛 8개 점포는 2월 1일 하루만 쉽니다.

대형마트는 일부 매장이 설 당일 휴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연휴 내내 영업합니다.

이마트는 50개 점포가,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각각 20여 개 점포가 설 당일에 문을 닫습니다.

2월 1일에 영업하는 이마트 점포는 당일 오후 9시까지 단축영업하며, 2일부터는 모든 점포가 오후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이밖에 롯데월드몰과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몰은 대부분 설 연휴에도 계속 영업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