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리수 "전성기 때 하루 행사비로 1억 벌어…지금도 수입 좋아"

하리수 "전성기 때 하루 행사비로 1억 벌어…지금도 수입 좋아"
방송인 하리수가 전성기 시절의 수입을 밝혔다.

하리수는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DJ 박명수는 하리수의 전성기 시절을 언급하며 "하루에 행사비로 1억 원 이상을 벌었다는 말이 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하리수는 "진짜다"라고 인정하며 "정말 바빴다. 집에 들어가 있는 시간이 하루에 30분~1시간이었다. 3일 동알 잠을 못 잔 적도 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하리수는 현재 수입도 괜찮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도 수입이 좋다. 행사도 하고 클럽도 운영 중이다. 강아지 의류 브랜드도 론칭했다"며 "앞으로 10년은 먹고살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방송에서 얼굴 보기가 힘든 하리수는 "굳이 방송할 필요성을 못 느꼈다"며 "잘 쉬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방송도 인터뷰도 섭외가 많았는데 제가 싫다고 했다"며 "제가 2년 전에 돌싱이 됐는데 그쪽으로만 포커싱 되더라. 그런 인터뷰와 다큐들이 들어와 피곤했다. 그래서 다 싫다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박명수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한 것에 대해 그는 "박명수 오빠 이름을 듣자마자 '나가서 재밌게 놀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출연 이유를 전했다.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