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연기대상' 김재원·송윤아 최우수연기상…송윤아 "내가 얼마나 부족한지 느껴"

'SBS 연기대상' 김재원·송윤아 최우수연기상…송윤아 "내가 얼마나 부족한지 느껴"
김재원과 송윤아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방송된 'SBS 2018 연기대상'에서는 주말·일일 드라마 부문의 남녀 최우수연기상 수상자들이 공개됐다.

주말·일일 드라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에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김재원이 수상했다.

김재원은 "참석의 의미로 왔는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뚝심있게 잘 버텨서 끝까지 살아남는 배우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주말·일일 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으로는 '시크릿 마더'의 송윤아가 호명됐다. 수상한 송윤아는 "제가 객석에 앉아 있으면서 여러분들 수상하시는 모습 보면서 제 생각이 났다"며 "제가 아이를 낳고 5살이 될 때까지 일을 못하겠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아이와 지내다가 연기를 못할 것 같다는 생각에 다시 연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송윤아는 "시크릿 마더를 하면서 내가 얼마나 부족한지 느꼈다. 그래서 그 시간이 마냥 좋지만은 않았다. 머겁기도 했다. 그런데 드라마 스태프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저의 부족함을 극복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보냈다.

(SBS funE 조연희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