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야간개장' 성유리 "이진, 같이 연기로 욕 먹던 사이" 너스레

'야간개장' 성유리 "이진, 같이 연기로 욕 먹던 사이" 너스레
'야간개장' 성유리가 핑클 멤버 중 이진과 가장 친한 이유를 전했다.

3일 밤 8시 10분 방송된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 2회에선 성유리가 미국 뉴욕에 가서 결혼 후 뉴욕에서 살고 있는 핑클 멤버 이진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성유리가 "자기"라고 부르며 전화통화를 한 후, 뉴욕의 한 레스토랑에서 조우한 사람은 이진이었다. VCR로 성유리와 이진의 만남을 본 다른 MC들은 오랜만에 방송에 얼굴을 보인 이진의 등장을 반가워했다.

MC 서장훈은 "둘이 핑클 멤버 중 가장 친하나"라고 물었다. 이에 성유리는 "성향이 비슷해서 제일 많이 붙어 다녔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유리는 "연기도 같이 시작했다. 같이 욕을 많이 먹던 시절이 있다"며 연기자로 전향한 후 대중의 혹독한 연기력 평가에 함께 속앓이를 했던 사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야간개장'은 스타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나는 사람, 퇴근 이후 힐링이 필요하지만 뭘 해야 할지 모르겠는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등 밤을 어떻게 채울지에 관심 있는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기에 충분하다.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성유리를 비롯해 서장훈, 붐, 나르샤가 '야간개장' MC군단으로 호흡을 맞춘다.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