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디오머그] 전라도 사투리 연기 첫 도전…영화'내부자들' 배우 이병헌 인터뷰

이 기사 어때요?
‘미생’과 ‘이끼’를 집필한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주연의 영화 ‘내부자들’ (감독 우민호) 이 2일 시사회에서 공개됐습니다.

언론과 관객의 호평에 힘입어 18일 전야 개봉이 확정된 영화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로 은밀한 연결고리로 이어진 정치, 언론, 검찰, 재벌 등 권력자들의 실상을 표현해 하반기 최고의 정치스릴러이자 범죄드라마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무엇보다 초미의 관심사는 세 배우의 연기입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등 국내 최고의 명품 배우의 열연이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복수를 꾀하는 정치 깡패 안상구로 역할을 맡은 이병헌, 성공을 거래하는 무족보 검사 우장훈 역할에 조승우, 또한 차갑고 야비한 권력의 그림자 이강희 역에 백윤식의 조합으로 대한민국을 이끄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열연할 예정입니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과 배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의 인터뷰를 SBS 비디오머그에서 공개합니다.
 
기획 : 김도균 / 구성 : 박주영 / 편집 : 조한솔
(SBS 비디오머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