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무심코 담배꽁초 '툭'…"차량 범퍼 녹아내렸다"

<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무심코 던진 담배꽁초에 차량 날벼락'입니다.

지난 17일 밤 경기도 용인시의 한 주택가 골목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건물 주차장에 세워둔 차 주변으로 갑자기 번쩍하고 불꽃이 튀는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행인이 길가에 버린 담배꽁초 때문에 불이 나 차량 피해를 입었다며 공개된 영상입니다.

경기 용인시 한 주택가 골목,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에 녹아버린 차량 범퍼

피해 차주는 당시 차량 근처를 지나가던 행인 3명 가운데 1명이 담배꽁초를 버렸는데 거기서 불이 붙은 것 같다면서 화재로 인해 차량 일부가 녹아내렸다고 말했는데요.

경찰과도 이야기했는데 용의자를 특정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며, 차량 블랙박스에는 충격감지기가 작동하지 않아 범인이 특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경기 용인시 한 주택가 골목,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에 녹아버린 차량 범퍼

피해 차주는 자칫 건물까지 화재가 번질 수 있는 상황이었다며, 주변 CCTV를 뒤져서라도 범인을 잡고 싶다고 토로했습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건 단순 꽁초 투기가 아니라 주택가 방화 미수로 다뤄야 한다" "범퍼 녹은 모습을 보니까 아찔하다, 주변 집 안 태운 게 천운이다" "이러니 흡연자는 도저히 좋게 봐줄 수가 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